티스토리 뷰

고양이한테 물리는 꿈 어떤 뜻 일까요

 

고양이와 관련된 꿈을 꿔 보신적이 있으신가요? 며칠전 낮잠을 자다가 꿈을 꾸게 되었는데 고양이에게 물려 아파하며 잠에서 깬 적이 있었는데요. 괜히 기분이 나빠 해몽풀이를 보니 마냥 나쁜 뜻이 있는 것 만은 아니더군요. 고양이와 관련된 꿈은 어떤 뜻을 내포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고양이한테 물리는 꿈은 태몽이라고 하는데요, 나중에 성장하여 국가직을 갖게 될 아이를 갖게 되는 태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.

 

서두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이제 고양이와 관련된 다른 상황의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

집안에 재물, 재산이 들어오게 되어 고양이한테 물리는 꿈과 같이 길몽으로 풀이되기도 하지만 골머리를 앓게 될 수도 있어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고양이에게 할퀴는 꿈

본인의 배우자 혹은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신상에 변화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. 질병을 얻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.

 

 

고양이가 말 하는 꿈

가까운 사람에게 속거나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. 당분간은 가까운 사람들의 언행을 신중히 지켜보는 것이 좋겠습니다.

 

기르던 고양이를 잃어버리는 꿈

본인의 물건 중 무언가를 분실하게 됨을 암시합니다. 만약 사업자라면 고용중인 직원을 잃게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높은곳으로 고양이가 올라가는 꿈

취직, 합격, 승진, 사업번창 등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.

 

고양이한테 물리는 꿈과 더불어 여러가지 고양이와 관련된 꿈의 풀이를 알아보았는데요. 꿈은 꿈일 뿐이니 본인이 겪은 꿈의 뜻이 썩 좋지 않더라도 크게 연연하지 마시길 바랍니다.